반응형

취미가 덕질인 저는 덕질할 때 주접짤을 많이 쓰는데요

항상 써도써도 모아도 모아도 모자라는게 짤 아니겠어요?

덕후라면 갤러리에 주접짤, 웃긴짤모음 폴더 하나씩은 가지고 있잖아요? ㅋㅋ

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거 공유 좀 해드릴려고요 

주접짤, 웃긴짤모음이 윤택한 덕질을 만들어 줍니다 ㅋㅋㅋ

 

 

최애 때문에 좋아 미치겠을 때쓰는

주접짤 / 웃긴짤모음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나마 제가 유용하게 썻던 주접짤들만 골라봤어요

제 심경을 너무나도 잘 대변해 주는 짤들이죠 ㅋㅋ

주접짤 / 웃긴짤모음 앞으로 계속 갱신 예정입니다~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